본문 바로가기
제주살이

제주 자전거 판매 수리 바이클(미니벨로, 할인정보)

by 무지개소년 2023. 4. 16.

 

제주 자전거 판매 수리 바이클

 

▶ 주소: 제주 제주시 조천읍 함덕 12길 19-2
▶ 영업: 매일 11:00~18:00
▶ 전화: 010-4164-4666(출장중이실 수 있으니, 방문 전 전화 필수)
▶ 할인: 탐나는전 카드 10% 할인

바이클

 

참 귀여운 로고입니다. 사실 이곳은 미니벨로 전문점입니다. 하지만, 사장님께서 모든 자전거의 정비 및 수리의 달인이시기 때문에, 굳이 미니벨로가 아니어도 좋습니다.

 

바이클

 

사장님께서 흔쾌히 초상권을 허락해 주셨습니다. 뒤에 보시면 알겠지만, 정비에 필요한 장비가 부족함 없이 갖춰져 있습니다. 과도하지 않게 친절, 정직하게 수리해 주시니 믿고 맡겨보세요!

 

 

바이클바이클

 

주소지를 찾아가시면, 사실 못 찾으실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눈을 부릅뜨고 보시면, 저 투명한 간판이 보이실 것입니다.

 

주차는 이 골목 앞 길가에 하셔도 되고, 길을 따라 조금 더 내려가시면 사거리에도 무료 주차공간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골목 안에 들어가시면 이렇게 구옥을 그대로 살려 리모델링한 아담하고, 예쁜 자전거 가게가 있습니다.

 

바이클

 

미니벨로 전문점답게 들어가 보시면, 한쪽에 이렇게 플리트, 크리우스, 매디슨, 사바 등의 자전거가 형형색색, 반짝반짝 그 자태를 뽐내고 있습니다.

 

만약 원하시는 자전거가 있다면 미리 사장님께 문의, 상의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바이클

 

 

ㅎㅎ 이것은, 사장님의 비싸고 좋은 자전거... 사바 파이크 젠 2 ㅎㅎㅎ.

 

유사 브롬톤 중에서는 가장 퀄리티가 좋다고 소문난, 이제는 브롬톤처럼 하나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자전거입니다.

 

바이클바이클

 

오른쪽 사진의 세 번째, 초록색 자전거가 계속 눈에 아른거렸지만, ㅎㅎㅎ...

 

아내님의 표정이 싸늘합니다. 결국 저의 '노란 친구'(크리우스 가장 기본형)를 어렵게 허락받았습니다. 이마저도 사실은 생각했던 것보다 예산초과, 감지덕지이니 다른 녀석들은 겨얼~~~ 코 쳐다보지도 않습니다.

 

바이클

 

이곳에서 자전거를 구매하시면 두 가지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제주 할인 카드인 '탐나는전' 카드로 구입가의 10%를 즉시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도 10% 할인 구매했습니다! ㅎㅎ

 

두 번째, 구매한 자전거에 한해서 웬만한 정비 및 수리는 공짜랍니다. ㅎㅎ... 자전거 타시는 분들은 굉장히 큰 메리트라는 것을 알고 계실 듯합니다.

 

바이클

 

이렇게 한쪽에는 필요한 물품이 소소하게 준비되어 있는 듯 하지만, 꽤 알차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주로 자전거 여행 오시는 분들도 꽤 많다고 합니다. 자전거를 구입하시거나 정비 및 수리가 필요하신 분들은 '바이클'을 한번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러면 저는 저의 '노란 친구'와 함께 마을 곳곳을 누비며 저의 사명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