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살이

제주 젤라또 '젤라떼리아 섬'(영업시간, 할인)

by 무지개소년 2023. 4. 17.

 

제주 젤라또 '젤라떼리아 섬'

 

 

 

▶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형5길 7 1층
▶ 영업: 매일 12:00 ~ 21:00
▶ 전화: 064-744-6808(방문 전 전화필수)
▶ 할인: 탐나는전 카드 10%

젤라떼리아섬
젤라또젤라또

 
도착을 해보니, 이렇게 앙증맞은 간판이 먼저 눈에 띕니다.
 
그리고 블링블링한 LED가 "이곳은 젤라토가 너무 맛있어서 두 명이 먹다 한 명이 죽어도 모르는 곳이야."라고 말하는 것 같습니다.
 

젤라또젤라또

 
들어가 보니, 카운터가 눈에 확 들어옵니다. 으흐흐. 힘들게 온 보람이 있는 것 같습니다.
 
카운터 바로 옆에 다양한 젤라토가 보입니다. 아이들은 보이지 않습니다. 오로지 제가 어떤 것을 먹을까 하는 고민만 할 뿐입니다. ㅎㅎ.
 

 
 
이곳은 컵 혹은 콘으로 선택, 젤라토를 맛볼 수 있습니다. 아... 커피나 다른 음료도 있으니, 꼭 젤라토가 아니어도 괜찮습니다. 그리고 음료들은 아래 메뉴판에 나와 있는 바와 같이 젤라토와 함께 주문 시, 10% 할인이 들어갑니다.

젤라또젤라또

 
자, 젤라토들이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2023년 현재, 젤라떼리아섬에 있는 젤라토 종류입니다. 사전에 먼저 골라가면, 맛있는 젤라토를 빠르게 맛볼 수 있겠죠? ㅎㅎ
 
참, '오늘의 특별한 젤라토'도 있습니다. 저희가 간 날은, 애플 망고와 까페 쇼콜라티노. 

 

젤라또젤라또
젤라또

 

 
젤라토가 나올 동안, 자리에 앉아 빠르게 매장을 스캔해 봅니다. 아, 그런데 저기 냉장고는 뭐지?
 
냉장고에 다가가 봅니다. 아! 저처럼 기다리기 어려운 분들이나, 혹은 오늘 준비되지 않은 젤라토를 컵에 포장하여 구매 혹은 매장 취식하실 수 있게 준비되어 있네요.
 
허걱. 티라미슈... 헐. 쑥.... 맛있겠다. 진작에 냉장고도 살펴봤어야 했습니다. 하지만, 내가 시킨 것도 충분히 맛있을 테니 참아봅니다.

그리고 우리 아가들 것도... 결국은 제 거니까요. 흐흐흐
 

젤라또젤라또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젤라토 아이스크림이 나왔습니다. 색깔이 정말 이쁘네요.
 
그리고 모든 주문 위에는 센스있게 스푼으로, 맛보기 하나를 선택해서 꽂아주니, 비장의 맛보기 스푼도 선택해 보세요.
 
못 참고 이미 맛보기 스푼을 빨아먹다 다시 꽂아서 찍었습니다. ㅎㅎ 맞습니다. 세 번째 애플망고와 소금 마카다미아가 바로 제 젤라또입니다. 
 

 

젤라또젤라또젤라또

 
이제 젤라토도 먹으니, 주변이 눈에 들어옵니다. 

ㅎㅎ... 먹어야 보인다니...
 

젤라또젤라또

 
아... 역시 젤라토에 정말 온 정신을 뺏겼었나 봅니다. 카운터 옆에 이렇게 포장 주문 시 나갈 포장지와 컵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저렇게 6가지 팩으로 포장하는 것도 괜찮아 보입니다. 사실 먹을 때 귀를 쫑긋 해보니, 익숙한 소리가 들리더라고요. "배달의 민족 쭈문!"
 
그러나 저희는 집이 ㅠㅠ.. 44km... 1ㅅ ㅣ ㄱ ㅏㄴ ㅠㅠ

후기는 정말 젤라토 맛집이 맞다. 적극 추천합니다. 
 

 
 
아이들이 왜 이렇게 젤라토를 외쳤는지 이제는 이해가 갑니다. 동네 600원짜리 아이스크림보다는 몇 곱절 비싸지만, 비싼 값이 충분히 느껴지는 곳이었습니다. 
 

젤라또

 
여행 오시거나, 제주도에 사시는 분들도 한 번쯤은 이탈리아 감성, 젤라토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그럼 안녕. 오늘도 행복하세요!

 

댓글